#탈모케어, 맥주효모 먹기

#맥주효모 후기

 

맥주효모가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많아서 영양가 있는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저는 알게된 게 강아지 생식 정보 모을 떄 알게 되었어요. 강아지도 먹을 수 있고, 사람도 먹을 수 있고!

그때가 4~5년 이상 전인데, 맥주효모를 처음 사본 게 아이허브를 통해서였어요.

아이허브에서 구매, Twinlab YEAST, 510g 10.37 달러

 

아이허브에서 캡슐형으로 먹는 것도 있고 여러 제품이 있는데, 저는 가루형으로 아래 제품을 처음으로 구매했습니다.

강아지랑 같이 먹으려고 샀었어요.

맥주효모 처음 먹는데ㅋㅋㅋ 진짜 청국장가루랑 비슷하면서도 맛은 좀 틀린데, 진짜 맛없었어요.

너무 맛없는데 강아지한테 타주면 잘먹었어요. 그래도 여튼 한통 다 먹고, 저 유리병은 튼튼하고 좋아서 다른 거 넣어 쓰는 중...

 


요새 먹고 있는 제품

 

다 먹고, 그러던 중에 요새는 국내에서도 맥주효모를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걸 알았어요.

옥션 스마일배송 상품 둘러보다, 맥주효모도 있다는 걸 알고 요새는 여기서 사고 있습니다.

아래 제품입니다.

GNM 자연의 품격 건조맥주 효모, 500g, 8900원

가루형

한 통 다 먹고 2통 새로 산 모습.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거랑 무게는 비슷하고 가격도 좀 더 저렴했습니다.

다만 산지가 틀린데, 리투아니아산이에요.

맛도 같은 가루인데, 조금 틀려요. 그래도 청국장가루랑 비슷하면서도 약간다른 그 맛없는 느낌은 비슷합니다.;;

 

정면 크게

옆에 제품정보 찍은 사진. 제조, 수입, 소분, 판매업소가 다다르네요.

저는 주로 수제요거트(그릭요거트) 만들어서 거기에 타먹고 우유에도 타먹고 이랬는데,

요새는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하는데, 오트밀+두유+과일+맥주효모가루 요렇게 넣어서 먹어요.

솔직히 말하면 오트밀도 노맛이고, 맥주효모도 맛없는데..ㅋㅋ두유랑 섞어서 두유맛, 과일맛으로 먹어요. 먹을만 한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어쩄든 탈모가 신경쓰여서 꾸준히 챙겨먹는  중이라 저렇게 안 먹으면 그냥 물에 타서도 먹어요.

 

섭취 적당량 

 하루 1~3회, 3~5g 씩

 

총평: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부담이 없고 요새 잘 먹고 있습니다.

맛없어서 캡슐형으로 먹고 있다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식품이라고 생각해서 가루형도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미네랄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다지만, 맥주효모가 탈모걱정있는 분들이 많이들 먹는 제품이에요.

맥주효모랑 비오틴이요. 적어도 영양부족으로 더 빠지진 않게...두껍게 잘 자라라고...

저도 마찬가지....그래서 솔직히 맛없어도 챙겨먹습니다. 지금 3통째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