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온가족 무료를 온가족할인으로 돌리고,

인터넷 명의 내 명의로 바꿨거든요.

다하고 와서 통신사 인터넷 부서로 전화해서, 해지방어 해달라고 했습니다.

기싸움하고 큰 고소리내고 이런거 안하셔도 해주는 혜택입니다.

(상담사분들한테 해달라고 억지쓰거나 따지거나 큰소리내지 마세요. 그럴 필요없습니다.)

 

통신사 이동해가며 인터넷 신규로 가입하면..사은품주고 돈주고 하잖아요.

기존고객이 그거 타사로 안 옮기는 대신, 사은품 주는 거에요. 통신사 입장에서 해지방어라고 해요.

  

저는 해지할 생각이 있으신가요?하고 묻는데, 솔직히 우리 집은 온가족할인으로 쭉 갈거니까, 해지할 생각은 없거든요.

그래서 그냥 해지할 생각은 없는데, 새로 약정계약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들어서요. 라고 솔직히 말했어요.

그래도 해줍니다.

 

1년 약정. 10만원 상품권.

3년 약정. 19만원 상품권.

 

둘 중에 선택하라해서 후자 했고요. (3년 약정 골라도. 1년 마다 또 상품권 달라고 할 수 있다고 상담사분이 그러셨거든요)

상품권 종류...sk, 신세계, 롯데, 홈플러스 상품권 고르라고 했구요.

 

해지방어하면 상담사랑 기싸움해야할 거 같고 미안해서....안하고 있는 분들 있으심 하세요.

고객센터에서 해지방어 상담사라고 따로 부서 상담사가 있는데, 그 분들도 해지방어 건수로 실적 올리는데,

고객이 새로 약정하고 사은품 받아가면...그 분들 실적으로 가는 겁니다.

누이좋고 매부좋고.

 

그 전에 엄마 명의 였을때...해지방어 하라고 해도 엄마가 귀찮다고, 안했는데.(아까워요~)

제 명의로 바꿨으니 이제부터라도 꼬박꼬박 혜택 받으려고요.

 

그리고 저는 skt 인터넷 회선인데요. 브로드밴드도 마찬가지로 가능하고.

skt 말고 kt나  lg U+도 인터넷해지방어 가능합니다.

 

잠깐쓰고 통신사 왔가갔다 하실 분들은 그냥 왔다갔다 하면서 신규로 사은품, 혜택 받으면서 쓰시면 되고요.

한 군데서 오래써야하는 분들도 약정잡고 해당기간지날때마다 다시 해지방어 혜택받으시면서 쓰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