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초저점도 유성볼펜 6종

 

저는 가는펜을 좋아하고 실제로 검정유성펜을 필기를 하든 일기를 쓰든 메모를 하든 많이 써요.

그냥 유성펜도 좋지만 초저점도 펜은 더 부드러운 느낌에 볼펜똥도 덜 나오는 거 같아요.

초저점도 유성펜으로 유명란 게 제트스트림이 있는데 저도 쓰고있지만 펜을 막쓰고 많이 써서 가격이 더 저렴한 걸 선호해요.
그런데 다이소에서 초저점도펜을 샀는데 잘쓰고 있습니다. 제트스트림이랑 사용감이 비슷한 거 같아요. 저는 둔해서 드런지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가는 유성펜 좋아하면 한 번 써보세요.

그리고 10월 중순에 다이소 문구류가 골목상권업종으로 포함되서 직영점에서는 낱개판매를 중지합니다.
그래서 저는 몇개씩 사두었어요. 다이소 갈일있으면 또 사두려구요. 유성펜이랑 형광펜.

1. 크리스탈 볼펜 0.38

한세트 다 쓰고 또 산 거. 부드럽고 가는 펜인데  많이 쓰면 볼펜똥이 나와요. 무난하게 썼습니다.

 



2. Bic Dot Knock +1 유성볼펜 0.38

초반에 다이소 펜 추천받고 샀던 건데 가늘게 써지는 느낌이 참 좋아요. 저점도 펜은 아닌데 마음에 들어서 더 사고 싶은데 이제 단종되서 안나와요.

 



3. SLIM BALLPEN 0.38

초저점도 0.35펜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요.   외관도 귀엽고 부드럽고 얇은심에 색이 좀 옅거든요. 조금 흐린 느낌이 싫을수도 있는데 저는 그 점이 좋아요.
쓰다가 볼펜 똥도 안나옵니다. 하나째 쓰고 있는데 아직까지...
마음에 들어서 쟁여두었어요.

 



4. JOLY JARDIN 0.5

0.38만 쓰다가 0.5 있길래 사봤어요. 0.38보다 진한 느낌인데 이 제품은 사용감은 부드러운데 잉크가 많이나오는 느낌이에요.

 



5. 반짝반짝 초저점도 볼펜 0.7

0.7 이라 사봤습니다. 매우 부드러워요. 다이소에서 초저점도펜으로 유명한 3색볼펜만큼 부드러워요. 검정펜 많이 쓰면 이게 더 좋을 거 같아요 .

 



6. 초저점도 3색 볼펜

초기에 다이소 저점도펜으로 유명한 제품. 지금도 파는데 케이스가 달라졌어요. 저는 빨강색이랑 파란색은 자주 안써서 쟁이지는 않았어요. 다 쓰면 또 살수도 있어요.

 




순서대로 글씨 써봤습니다. 이런 느낌인데 0.38끼린 써지는 건 비슷한데 아주 약간씩 필기할때 느낌은 달라요. 그래도 큰 차이는 없는 거 같습니다.

글씨가 안예쁜 건 펜때문이 아니라 예쁘게 쓰고 싶어도 그냥 저 정도가 저의 최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