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정보
tvN | 금, 토 20시 40분 | 2014-10-17 ~
출연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김대명
소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될 드라마로 바둑만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주인공이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글쓴이 평점  

 

 

[10/19 감상]

 

1화 재방송 보고 2화는 본방으로 봤어요.

만화 미생을 워낙 재밌게 봤지만, 드라마 미생도 정말 재밌네요. 저는 만족.

 

드라마 미생에서는 장그래가 소속되지 못하는 그런 분위기가 많이 강조되네요. 은따...

꿔다놓은 보릿자루...

싸하고 차가운 거절이 어떤 느낌인지 리얼하게 연출되어서...중간중간...아...못보겠다...이런 느낌도 들고.

 

장그래가 자꾸...

나는 열심히 하지 않았기에 세상에 버려졌다...이 독백하는 거 왜 이리 와닿나요. 마음아파요.

아무래도 제가 열심히 살아오지 않아서 찔려서...그런 가 봐요.

 

오과장님이 '우래 애'라고 할 때...드디어 '선 밖'에서 '우리 안'으로 들어왔을때야 겨우 안심했습니다.

장그래도 계속 그 말만 생각했죠. 짠하다...ㅜ

다음 주부터는 그래도 이번 1,2화처럼 어디에도 소속되지 못하고 부유하는 사원은 아닐 거 같아요. 좀 더 생동감 있어질 듯...!!

 

그리고 안영이 만화에서도 멋있었지만 드라마 안영이도 진짜 대박...

늘씬하고 군살없는 몸도 눈이 갔지만. 강소라씨 외국어 왜 이렇게 잘 해요?

물론 대사로 외워서 그 말만 잘하는 걸지도 모르지만, 발음이 예사롭지 않아. 캐스팅 정말 잘 했어요.

남들보다 월등히 뛰어난 여자 보는 거. 진짜 좋네요.

신데렐라 캐릭터가 대리만족이 아니라. 이런 여자 보는 게 대리만족...이런 사람 되고 싶었는데...ㅜ

 

장그래 진짜 잘생겼구나, 안영이 예뻐. 하다못해 조연인 다른 인턴분들도 잘 생겼어..

다들 배우니까...그런 거겠지만. 회사 인턴 평균 인물 수준은 현실하고는 조금 다르네요..ㅋㅋ

 

시청률은 생각보다는 괜찮더군요.

1,2화가 너무 우울해서 반응 별로 일 줄 알았는데...다들 즐거운 드라마를 좋아하니까요...

아무튼 계속 올라서 시청률3%이상 넘었으면 좋겠네요. 계속 본방사수할 예정임.

 

+ Recent posts